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종합적인 BOM (Bill of Materials, 자재 명세서) 관리 도구인 FORTE를 통해 사용자가 주문 정확도를 높이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FORTE는 부품 번호 일부 및 설명을 분석해 고객에게 최고의 옵션을 제안하는 고유의 관련성 엔진(relevancy engine)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기능인 평가 기능(Risk Evaluator)을 제공한다.

My Mouser 계정이 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이 도구는 구매 전문가와 엔지니어들의 상호 작용 수백만건을 평가한다. 또 FORTE는 부품 번호, 제품 재고 및 단가를 빠르게 확인하고 대체 제품을 추천해 설계 및 제품 수명 주기 위험을 줄인다.

마우저는 구매자와 엔지니어가 사양이나 구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들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FORTE는 BOM 도구에서 구매 전문가에게 필요한 도구로 개발됐다. FORTE를 활용하면 고객은 오래된 부품이나 부품 번호 일부를 검색할 때 스마트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 도구는 더 정확하게 일치하는 부품을 찾을 수 있으며, 고객이 각 부품에 대한 신뢰도와 리스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FORTE는 확장된 사용자 정의, 향상된 인텔리전스, 향상된 부품 일치 신뢰도를 제공해 BOM 작성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사용하기 쉽고, 공유하기 쉽게 만들어준다. 고도로 지능적인 이 도구는 사용자의 기본 설정, 스프레드시트 형식, 고유 이름 지정, 이전 주문 내역을 기억한다. FORTE는 또 마우저가 지원하는 모든 언어에 대한 번역, 가장 일반적인 파일 형식 지원, 실시간 제품 단가 및 재고 확인, BOM에서 바로 간편하게 구매하기와 같은 레거시 기능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를 확인할 수 있는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기술 정보 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