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사업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공급하는 레이저피쉬가 레이저피쉬 클라우드(Laserfiche Cloud)용 지능형 데이터 필기 인식 확장 기능을 선보였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이 혁신적인 기능으로 반정형(semi-structured) 문서에서 손으로 쓴 텍스트를 추출해 커뮤니티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영역을 확대할 수 있다.

레이저피쉬는 올해 초 음성 메일이나 화상 회의 녹화본처럼 레이저피쉬에 저장된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에 텍스트 전문 검색 기능을 추가해 지능형 캡처 기능을 이미 확장했다. 레이저피쉬는 현대적 정의의 ‘문서’는 가치 있고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모든 파일 형식을 포함해야 한다는 인식에 힘입어 사용자에게 오늘날의 최신 워크플로에 필요한 데이터 캡처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테사 콜(Tessa Kohl) 레이저피쉬 수석 제품 관리자는 “레이저피쉬는 필기 인식 및 오디오/비디오 미디어 검색 기능을 추가해 고객이 디지털화 작업의 이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히며 “고객은 정형 데이터와 비정형 데이터를 모두 활용해 인력 부족에 대한 회복 탄력성을 제고하거나 최종 사용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자체 비즈니스 우선순위를 충족하기 위한 단대단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강력한 필기 인식 서비스는 다양한 이유로 종이로 된 문서나 양식을 요구하는 최종 사용자를 응대하는 레이저피쉬 고객을 위해 콘텐츠 중심 워크플로 자동화 기능의 접근성을 높인다. 레이저피쉬의 확장된 지능형 캡처 기능은 다음의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필기 콘텐츠를 다루는 정부 기관
· 온라인 양식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는 학생 및 가족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학교, 전문대 또는 대학교
· 수기로 작성한 환자 접수 양식 또는 보험 청구서를 처리해야 하는 병원과 진료소
· 고객이 대출이나 모기지 신청서를 수기로 작성하는 것을 선호하는 금융 기관
· 수기로 작성하고 서명하는 품질 검사 승인 시트를 포함하는 ISO 9001 표준을 준수하는 제조회사

칼 찬(Karl Chan) 레이저피쉬 최고 경영자는 “오늘날 조직은 고객을 위한 최상의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데이터 및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있다”며 “이번 지능형 캡처 확장 기능은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는 동시에 운영 방식을 꾸준히 혁신하고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하려는 조직의 목표를 지원한다”고 평가했다.

레이저피쉬의 필기 인식 및 오디오/비디오 전사(transcription)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이저피쉬 웹사이트(https://www.laserfiche.com/products/capture/?utm_source=pr&utm_medium=pr&utm_content=pressrelease-handwriting&utm_campaign=laserfiche-intelligent-captu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ged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