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자사의 R&S ATS1500C 안테나 테스트 시스템과 함께 동작하는 온도 테스트 옵션과 피드 안테나 옵션을 신규 출시한다. 이들 확장 옵션은 광범위한 온도범위에서 수행되는 온도 제어 측정과, 두 편파에 대한 병렬 액세스를 지원하여, 테스트 효율성과 유연성을 극대화한다.

2022년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밀라노 컨벤션센터에 열린 EuMW 전시회에서 공개된 R&S ATS1500C는 이동이 가능한 CATR(Compact Antenna Test Range) 안테나 테스트 챔버이다. ATS1500C는 타깃 시뮬레이션 테스트 중 챔버 내의 고스트 타깃을 제거하도록 세밀하게 설계되었으며, 각도 측정을 위한 매우 정밀한 포지셔너를 포함한다.

신규 제공되는 R&S ARC-TEMP 온도 테스트 옵션은 레이더 센서의 테스트를 위해 -40°C ~ +85°C의 넓은 온도 범위를 지원하는 온도 제어 환경을 조성한다. 이를 위해 외부의 열 공기 스트림 시스템을 통해 가열 또는 냉각된 공기를 포지셔너에 부착된 온도 버블에 공급한여, 챔버의 측정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온도를 제어한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별도의 항온 항습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다양한 온도에서 측정을 자동화할 수 있어 신속하게 레이더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R&S ARC-FX90 유니버설 피드 안테나 신규 옵션은 60GHz ~ 90GHz를 지원한다. R&S ATC1500C에 추가할 수 있는 이 안테나 옵션은 직교모드 트랜스듀서를 포함하고 있어 수직 및 수평 편광에 대한 병렬 액세스가 가능하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