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무선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밸런스 내추럴 알루미늄’ 출시

뱅앤올룹슨(B&O)이 조각품처럼 우아한 디자인에 다이나믹한 음향 성능을 갖춰 많은 사랑을 받는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밸런스(Beosound Balance)의 ‘내추럴 알루미늄’(Natural Aluminum)을 공식 출시했다.

영국의 산업디자이너 벤자민 휴버트(Benjamin Hubert)가 디자인한 베오사운드 밸런스는 심플한 스칸디나비아의 미적 감각과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마감으로 뱅앤올룹슨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홈 오디오를 재정의하기 위해 인테리어 오브제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내추럴 알루미늄 컬러는 아름답고 모던한 느낌과 매끈한 알루미늄 마감을 더한 제품으로 보다 견고하고 미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베오사운드 밸런스는 부드럽고 둥근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 사용하지 않을 때는 숨겨지는 혁신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리고 스피커가 놓인 공간의 환경을 분석해 최상의 사운드를 찾아주는 액티브 룸 컴펜세이션(Active Room Compensation) 기능과 소리의 폭을 조정해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사운드를 전달하는 빔 포밍 기술(beam-forming technology)을 지원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디자인과 탁월한 오디오 성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베오사운드 밸런스 내추럴 알루미늄 컬러의 출시는 다양한 색상 옵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국내 출시 가격은 389만9000원이다.

SEMIKRON DC fast Charger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HelloMobile 900

(광고)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 가입 이벤트

Loading…
Loading…
Loading…

뉴스 모음

Loading…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