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SoC용 토탈 IP™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아라산 칩 시스템즈의 eMMC 컨트롤러 IP와 eMMC PHY IP를 포함하는 eMMC Total IP가 자동차 안전 무결성 수준(ASIL) Level B와 아키텍처 메트릭 SPFM(Single Point Fault Metric), LFM(Latent Fault Metric) 인증을 획득하여 고객이 자율 주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ISO 26262 호환 SoC를 개발할 수 있도록 했다.

아라산의 eMMC 컨트롤러는 3D 지도, 드라이브 레코더, 위성 라디오, 자율주행, OS 및 앱, 원격 측정, 교통 모니터링과 같은 자동차, 내비게이션,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활용된다. 이 eMMC IP는 가혹한 조건에서 훌륭하게 작동한다. eMMC IP는 향상된 기술 지원, 연장된 수명, 견고한 로드맵의 결과로 애플리케이션이 더 효과적으로 작동하도록 한다.

아라산 eMMC™ 5.1 토탈 IP™는 기능적 안전성을 위해 사내에서 설계되었으며 현재 업계 표준을 훨씬 넘어서면서 JEDEC 호환성을 유지하는 최첨단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아라산 eMMC™ 5.1 토탈 IP™는 최대 400 MB/s 데이터 속도의 HS400 고속 인터페이스 타이밍 모드와 “명령 대기열” 기능이 있어 소프트웨어 오버헤드를 컨트롤러로 오프로드함으로써 데이터 전송을 매우 효율적으로 만든다. eMMC™ 5.1은 PHY 레이어에서 “강화된 스트로브”를 활용하여 작동 신뢰성을 더욱 개선한다.

아라산의 eMMC 토탈 IP 솔루션 종합 포트폴리오에는 5nm까지의 실리콘 검증 노드가 있는 모든 버전이 포함된다.

아라산은 또한 카메라용 CSI IP, 디스플레이용 DSI IP와 함께 완벽한 통합 C-PHY IP 및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D-PHY IP를 포함한 완전한 MIPI IP 제품군을 제공한다. 아라산의 이더넷 IP 및 CAN IP는 당사의 포괄적인 자동차 IP 포트폴리오를 완성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arasan.com/products/emmc5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