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스캐닝 및 검사 솔루션 개발업체인 LMI Technologies가 4K 이상의 해상도를 가진 스마트 3D 레이저 라인 프로파일 센서의 새로운 Gocator(R) 2600 시리즈를  출시했다.

공장에서 사전 보정 후 출고되는 이 센서에는 맞춤형 광학 장치와 강력한 9메가 픽셀 이미지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배터리 검사, 식품 가공(예: 구운 상품 생산), 건축 자재(예: 가구, 문, 창, 판자, 판금), 자동차(예: 에어 스프링과 휠 검사), 고무 및 타이어 생산, 일반 공장 자동화와 같은 용도에서 프로파일당 4,200개 데이터 포인트의 고해상도 3D를 스캔하고 넓은 FOV 범위를 검사한다.

Gocator 2600의 특징과 기능:

● 9메가픽셀 이미지 센서

● 프로파일당 4,200개 포인트로 고해상도 측정

● X 해상도 최대 18미크론 (71mm FOV에서)

● 최대 2m FOV (550미크론 X 해상도에서)

● 온센서 측정 툴과 I/O 연결

● 기본 멀티 센서 정렬과 네트워킹 지원

LMI Technologies의 CEO인 Mark Radford는 “견고하고 안정적이며 현장에서 검증된 LMI 3D 스마트 센서 제품 라인업에 혁신적인 4K 이상의 레이저 프로파일 기능을 추가한 것이 Gocator 2600시리즈이다. 프로파일당 데이터 포인트가 4,200개나 되기 때문에 까다로운 미세 특징에 적합하며 대형 컨베이어를 이용하는 다양한 분야의 3D 스캔 및 검사에도 넓은 FOV 모델을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Gocator(R) 2600시리즈 스마트 3D 레이저 라인 프로파일러는 현재 orders@lmi3d.com 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contact@lmi3d.com 으로 하면 된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