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 레이저 TV 장비 부문 진출로 명성 되찾는다 

라이카 카메라가 전략적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사업 영역의 확장을 도모하고 있으며, 자체 제품을 통해 레이저 TV 장비 부문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라이카는 세계 최대의 텔레비전 및 혁신적인 레이저 TV 제조업체 중 하나인 하이센스와의 협력에 합의했다.

양사는 기술 협력을 통해 홈 시네마용 레이저 TV의 발전을 더욱 촉진할 중요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이 장기 파트너십은 고품질 프로젝션 렌즈의 개발 및 제조 부문에서 라이카가 오랜 세월에 걸쳐 구축한 전문성을 하이센스의 레이저 TV 부문 기술에 통합함으로써, 단거리 레이저 TV를 위한 매우 강력하고, 미래에도 사용 가능한 기술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라이카 카메라에 있어 프로젝션 시장은 친숙한 환경이다. 이미 50년 전에 라이카 Pradovit 제품군은 아날로그 프로젝터로서 해당 포트폴리오에 포함됐으며, 이는 차후 디지털 프로젝터로 발전했다. 라이카의 수준 높은 혁신, 다년간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 및 광학적 성능과 화질에 대한 최고의 수요로 볼 때, 레이저 TV 장치 부문으로 진출하는 것은 신기술과 기타 시장 방향으로 향하는 논리적인 다음 단계였다.

라이카 카메라는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2022년 9월 2~6일)에서 자사의 첫 레이저 TV인 Leica Cine 1을 출시하고, 홀 2.2/스탠드 205에 설치된 자사 부스에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EMIKRON ES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HelloMobile 900

(광고)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 가입 이벤트

Loading…
Loading…
Loading…

뉴스 모음

Loading…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