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 품질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 LambdaTest가 제1회 Testμ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이 무료 행사는 2022년 8월 23~25일의 사흘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Testμ 콘퍼런스는 이 분야의 중요 경향에 초점을 맞추고, 테스트 부문의 미래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주요 기업이 테스트 부문에서 우수성을 달성하기 위해 어떠한 방식으로 혁신을 단행하는지 알아볼 기회도 얻게 된다.

업계 주요 사상적 리더들이 Testμ 콘퍼런스에서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다. 해당 연사에는 Vaisala 수석 테스트 엔지니어 Maaret Pyhajarvi, Ministry of Testing CEO Richard Bradshaw, Deloitte US 상무이사 겸 품질 엔지니어링 부문 책임자 Chaithanya Kolar, Qualizeal CEO Pradeep Govindasamy, LambdaTest COO Maneesh Sharma, LambdaTest 개발자 관계 부문 부사장 Manoj Kumar 등이 있다. 또한, LambdaTest는 수일 이내로 라인업에 추가될 20명 이상의 세계적 유명 연사를 발표할 예정이다.

Ministry of Testing CEO Richard Bradshaw는 “요즘에는 경쟁이 치열하며, 고객의 수요도 증가하면서 누구나 양질의 제품을 찾는다”라며 “품질은 나중에 생각할 수 있는 요소가 아니며, 큰 영향 없이 나중에 향상시킬 수도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따라서, 팀 전체가 제 역할을 다해야 하며, 그중 도움이 되는 측면 중 하나가 바로 테스트 부문”이라면서 “개발자와 테스터는 특히 최대한 일찍 테스트 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를 위해서는 끊임없이 학습하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해야 할 것”이라며, “Testμ는 바로 이를 위한 매우 좋은 기회다. 온라인 Testμ 콘퍼런스에 기조연설자로 참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회의에서 시사하는 바가 큰 훌륭한 상호작용을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Testμ 콘퍼런스 참가자들은 전문가 세션, 워크숍 및 개별 지도를 통해 세계적인 사상적 리더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한편, 130개국 이상에서 온 테스터 및 개발자와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자신의 기술을 선보이며, Test-a-thon과 Blog-a-thon 대회를 통해 흥미진진한 상품을 획득할 기회도 얻을 수 있다.

LambdaTest 개발자 관계 부문 부사장 Manoj Kumar는 “Testμ 콘퍼런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사랑스러운 커뮤니티인 바로 여러분”이라며 “Testμ에서는 세계적 수준의 종사자들이 참여해 테스트 부문의 심층적인 전문 측면부터 문화 같이 자주 언급되지 않는 측면까지 모든 부분에 대한 지식과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커뮤니티가 서로에게서 배우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대로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면서 “Testμ 콘퍼런스에서 여러분을 만나고, 여러분과 함께 양질의 테스트 부문의 미래를 열어갈 날을 고대한다”라고 설명했다.

LambdaTest는 최근 Premji Invest가 주도하며 기존 투자사가 참여한 벤처 조달 라운드에서 4천500만 달러를 유치했다. 또한, LambdaTest는 테스터와 개발자가 가장 빠르게 포괄적인 자동화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스마트 테스트 조정 플랫폼인 HyperExecute와 테스트 인텔리전스 및 식별 가능성 플랫폼인 Test at Scale (TAS)을 출시했다.

Testμ 콘퍼런스에 참가하려면 https://www.lambdatest.com/testuconf-2022에서 등록하면 된다. 참가비는 없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