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반도체 전문업체인 넥스페리아(Nexperia)가 매우 낮은 클램핑 및 초저 정전 용량의 ESD 보호 다이오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 포트폴리오는 USB 3.2, HDMI 2.0, LVDS, 자동차 A/V 모니터, 디스플레이 및 카메라와 같은 고속 데이터 라인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포트폴리오는 곧 출시될 고속 비디오 링크와 OPEN Alliance MGbit 이더넷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들이기도 하다.

이번에 추가된 제품에는 최적화된 라우팅 유연성을 위해 매우 작은 DFN1006BD-2 패키지를 갖춘 2핀 단일 라인 소자인 PESD5V0C1BLS-Q 및 PESD5V0C1ULS-Q가 포함된다. PESD5V0C2UM 및 PESD5V0C2UM-Q 는 DFN1006-3패키지의 2개 차동 라인을 위한 3핀 소자다. 모든 제품들은 전기적 성능과 신호 무결성을 향상시켜주는 무연 패키지로 제공된다.

정전기 방전(ESD) 전압 클램핑 다이오드는 자동차 서브시스템의 데이터 인터페이스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중요한 기능을 수행한다. 그러면서도 데이터 신호 무결성을 저하시키거나 시스템의 전자기 호환성(EMC)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넥스페리아의 이 다이오드들은 ESD 보호 솔루션 설계에 대한 오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개발된 매우 낮은 소자 정전 용량(최저 0.3pF)의 동급 최고 신호 무결성 성능을 특징으로 한다. 이 제품들은 설계 유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듀얼 라인 DFN1006-3 및 단일 라인 DFN1006BD-2 패키지로 제공된다. 후자의 패키지는 자동 광학 검사 (AOI)가 가능한 측면 습식 플랭크 구조로 되어있다.

AEC-Q101 자동차 인증 소자는 0.27 Ω의 낮은 저항과 결합된 딥 스냅백으로 작동하므로 고속 데이터 인터페이스에서 시스템 수준의 견고성과 클램핑 성능을 향상시켜준다.

제품 사양 및 데이터 시트 등 상세 정보는 Nexperia.com/automotive-ESD-protection에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