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부터 19일까지, 9개의 STM32 관련 온라인 무료 세미나 한국어 진행

다양한 전자 애플리케이션과 고객들을 지원하는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인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이하 ST)가 오는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STM32 디스커버리 데이 온라인 트랙 2021(STM32 Discovery Day Online Track 2021)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32비트 범용 마이크로컨트롤러 STM32를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STM32 디스커버리 데이는 STM32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중심으로 개최하는 ST 한국지사의 연례 행사로, 올해는 온라인 상에서 진행된다.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기반 솔루션을 찾는 엔지니어와 제품 담당자들의 참여를 독려할 수 있도록 참가비는 무료이며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총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ST는 새로운 STM32 제품 라인업을 포함하는 최첨단 기술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강력한 듀얼 Arm Cortex®코어를 탑재한 마이크로프로세서 STM32MP1, STM32 기반의 무료 그래픽 솔루션 TouchGFX, LoRa와 시그폭스용 Sub-GHz STM32WL, STM32 디바이스 기반의 AI(Artificial Intelligence) 솔루션, CubeIDE를 이용한 STM32MP1 M4 코프로세서 개발도 소개를 할 예정이다. Hancom MDS 사에서도 연사로 참여하여 STM32MP1 멀티코어 디버깅 경험과 노하우를 소개한다.

STM32 제품군은 업계 최다 제품을 보유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더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기회를 제공한다. Arm® Cortex®-M 프로세서 기반의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마이크로프로세서인 STM32 제품군은 탁월한 성능, 실시간 기능, 디지털 신호 처리, 저전력 /저전압 구동, 커넥티비티 모두를 완벽히 포함하는 제품들을 제공하며 완벽한 집적화와 손쉬운 개발이 특징이다. STM32는 산업 표준의 코어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로서, 제품 개발을 지원하는데 유용한 툴과 소프트웨어를 폭넓게 지원하여 소규모 및 대규모 프로젝트에서 엔드투엔드(end-to-end) 플랫폼에도 이상적이다.

이번 행사 개최와 관련하여 ST 한국 일본 마이크로컨트롤러 마케팅 디렉터 파올로 오테리(Paolo Oteri)는, “STM32는 시장과 고객들의 특정한, 혹은 각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풍부한 기능과 에코시스템을 확대하고 있다”며, “이 행사는 임베디드 설계 엔지니어들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에 탁월한 효율성을 발휘하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의 STM32 디스커버리 데이 온라인 트랙 2021과 관련하여 행사 참여는 사전 등록이 필수이며, 등록 및 자세한 행사정보 확인은 여기(링크)에서 가능하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