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와 NXP, 새로 발간한 전자책에서 인공지능의 잠재력 연구
전자책 ‘가능성을 상상하라'(Imagine the Possibilities)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NXP 반도체(NXP Semiconductors)와 공동으로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의 가능성에 대한 전자책을 발간했다.

전자책에서 두 회사는 인공지능(AI)를 이용해 잠재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살펴보고 AI와 머신러닝(ML) 솔루션이 사용되는 제품들을 구체적으로 확인한다.

전자책 ‘가능성을 상상하라'(Imagine the Possibilities)에서 마우저와 NXP의 전문가들은 음성 제어, 안면 인식, 자율 주행, 사물 인식 등 중요한 AI 애플리케이션을 심도 있게 분석했다.

최근 AI와 ML 부문의 발전은 여러 기술, 제품, 산업에 큰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고성능 처리 능력에 대한 관심이 클라우드에서 엣지로 이동하면서 인더스트리얼, 자동차,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서 저 대역폭에 대한 요구사항이 증가했다.

마우저와 NXP가 새로 발간한 전자책은 AI와 ML 산업이 미래에 나아갈 방향과 솔루션을 중점적으로 소개했고 이에 더해 현재의 상태도 평가했다.

전자책 ‘가능성을 상상하라’에는 또한 NXP의 S32V2 비전 프로세서, Layerscape® 통신 프로세서, i.MX 8M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도 소개했다.

NXP의 엔지니어들과 제품 전문가들이 다양한 산업에서 AI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과 정보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솔루션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절차와 전자부품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마우저는 개발 플랫폼, 고성능 프로세서, 프리웨이 보드 등 NXP의 다양한 제품들을 공급하므로 개발자는 개발 중인 ML 솔루션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자책은 https://www.mouser.com/news/nxp-ai-ebook-2019/mobile/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