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PathWave Test 2020
키사이트 PathWave Test 2020

 

키사이트가 선두적인 전자부품 제조 기업들이 디지털 및 무선 플랫폼과 제품의 출시 기간을 앞당길 수 있도록 통합 환경을 제공하는 PathWave Test 2020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발표했다.

키사이트 PathWave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 개발된 PathWave Test 2020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사용하여 5G, 사물인터넷 및 자동차 엔지니어와 관리자는 테스트 데이터 처리와 분석을 간소화하여 제품 출시를 가속화하고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PathWave Test 2020 소프트웨어는 테스트 자동화, 고급 측정, 신호 생성, 데이터 분석을 포함한 플랫폼 소프트웨어 툴 간의 데이터 공유 및 관리 기능을 지원한다.이 통합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통해 어플리케이션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 배포하여 전자 테스트 워크플로와 제품 출시를 크게 가속화할 수 있다.

“키사이트의 PathWave Test 2020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고객이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 제이 알렉산더(Jay Alexander), 키사이트 CTO

PathWave Test 2020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핵심은 PathWave 데스크탑 에디션으로, 이 솔루션은 사용자가 설계 및 테스트 에코시스템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시작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엔지니어링 기업에서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는 새로운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마련하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portation)은 최적화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출시 기간을 앞당길 수 있는 역량에 달려 있다. 키사이트 최고 기술 경영자인 제이 알렉산더(Jay Alexander)는 “키사이트의 PathWave Test 2020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고객이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데 지원하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