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1200V 제품군의 EasyPack 모듈, Easy 1B와 Easy 2B.
인피니언 1200V 제품군의 EasyPack 모듈, Easy 1B와 Easy 2B.

전기차(완전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생산 대수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에너지 효율적인 충전 솔루션에 대한 수요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전기차 충전 분야에서 빠르게 증가하는 실리콘 카바이드(SiC) 솔루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1200V 제품군의 2가지 새로운 EasyPack 모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Easy 1B와 Easy 2B 모두 CoolSiC™ MOSFET을 채택했으며, 전기차 충전뿐만 아니라 UPS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서로 다른 토폴로지로 제공되는 이들 전력 모듈을 사용해서 시스템 효율을 높이고 필요로 하는 냉각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고주파수 동작이 가능하다. Easy 1B의 4팩 토폴로지 (F4-23MR12W1M1_B11)는 충전기의 DC/DC 스테이지에 이상적이다. Easy 2B (F3L15MR12W2M1_B69)는 3레벨 구성으로 PFC 스테이지의 비엔나 정류기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들 전력 모듈은 50/60kW EV 충전 솔루션에 사용할 수 있다.

전력 모듈 용 EasyPACK 표준 패키지는 업계에서 가장 낮은 기생 인덕턴스를 특징으로 한다. 따라서 충전 용으로 최대 120/150kW에 이르는 스택형 모듈러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 Easy 모듈은 NTC 온도 센서를 내장하여 디바이스 모니터링을 할 수 있으며, PressFIT 기술은 디바이스 탑재 어셈블리 시간을 단축한다.

이들 Easy CoolSiC MOSFET 모듈 제품은 현재 주문 가능하다. 이들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infineon.com/coolsic-mosfet 에서 볼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