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라이온, 거친 환경에서 장거리 안전성 제공하는 신호 컨디셔너 장치 출시

산업 자동화 및 네트워킹을 위한 통신, 모니터링, 제어 분야의 글로벌 전문기업인 레드 라이온(Red Lion Controls)이 새로운 신호 컨디셔너 제품을 출시했다.

레드 라이온의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은 신호 강도를 높임으로써 산업 환경에서 보다 긴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이러한 장치를 변환기로 사용하는 경우, 기존 PLC 아키텍처에 신호를 통합하고, 변환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롭게 추가된 센서의 고유한 신호 입력을 수용하기 위해 고가의 PLC 입력 카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레드 라이온의 신호 변환기는 6mm의 슬림한 크기로 전류, 전압, 서모커플, RTD, 저항, 펄스 입력 신호를 수용하거나 변환할 수 있다.

레드 라이온의 새로운 신호 컨디셔너는 “탁월한 신호 무결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나 센서를 추가해 기존에 구축된 장비의 데이터를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시스템에 통합해야 하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또는 VFD 및 스위칭 스파이크와 같은 외부 노이즈 소스로부터의 간섭없이 먼 거리에서도 정확하게 신호가 전송되어야 하는 정밀 센서 데이터 기반의 측정 프로세스에 이상적”이다.

레드 라이온의 신호 컨디셔닝 및 변환 솔루션은 기존 PLC 시스템에 고가의 특수 I/O 카드를 추가하는 대신, 플랜트 엔지니어가 현재 프로세스에 센서 데이터를 기존 포맷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구현을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신호 컨디셔너 제품은 증폭, 절연, 변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열악한 환경이나 장거리에서도 신호 무결성을 보장하고,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요구되는 입력으로 신호를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슬림한 6mm 하우징은 패널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추가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Loading…
Loading…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