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가 TECHSPEC® Multi-Element 튜브 시스템을 출시했다.

TECHSPEC® Multi-Element Tube System은 믹스 앤 매치 구성 요소를 사용해 조절 기능이 매우 뛰어난 다용도 광학 시스템을 생성하며 프로토타이핑 및 특수 광학 설계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TECHSPEC® Multi-Element Tube System
TECHSPEC® Multi-Element Tube System

TECHSPEC® Multi-Element 튜브 시스템은 Multi-Element 외관 튜브를 Multi-Element 내관 단일 & 2개 1조 광마운트에 결합해 완전한 시스템을 만드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외부 튜브는 길이 전체를 따라 위치한 M29 선을 구성하고 있으며 내부의 단일 혹은 2개 1조 광 마운트는 외부 직경을 따라 위치한 M29 선을 가지고 있어 외부 튜브의 내부 어디에든 배치가 가능하다.

이러한 디자인은 광축을 따라 광학적 간격을 무한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조절 기능을 쉽게 하도록 조절 중에 빔이 통과하는 hollow bore가 있는 맞춤 설계식 Multi-Element 튜브 스패너 렌치도 옵션으로 제공된다.

TECHSPEC® Multi-Element Tube System은 안정적인 광학적 간격을 정의하기 위해 Multi-Element 스페이서 링과 스페이서 튜브를 사용한다. 내부빔의 직경을 제어하기 위해 Multi-Element 내부 조리개를 사용하면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Multi-element 튜브 시스템 악세서리를 적용해 시스템을 함께 연결하거나 시스템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

TECHSPEC® Multi-Element 튜브 시스템은 직경이 5mm – 25.4mm이면서 가장자리 두께가 17mm인 원형 광학 부품을 수용한다. 시스템의 길이는 15mm – 100mm 이며 기능 확장을 위해 서로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다. Multi-Element Tube System 구성품은 기성품으로서 주문 즉시 배송이 이루어진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