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가 BLDC모터를 적용하면서도 콤팩트한 디자인을 실현한 강력한 바람과 전문가의 헤어 스타일링 효과를 제공하는 BLDC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SUPER D+ CHANG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BLDC모터
유닉스전자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 연출컷

지난 해 1월 일반 소비자를 위한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로 출시돼 호응을 얻은 ‘슈퍼 디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인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는 기존 BLDC(Brushless DC motor) 헤어드라이어가 크고 무겁다는 단점을 보완하고 디자인을 개선한 제품이다.

58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한 손에 쥐기 쉬운 크기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완성돼 향상된 그립감과 핸들링을 제공한다. 또한 원클릭 접이식 버튼으로 손쉽게 손잡이를 접을 수 있어 작은 사이즈로 보관과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에 장착된 BLDC+ 모터는 항공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유닉스전자가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한 것으로 1800W의 강력한 풍량을 실현하며 모발 건조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는 강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각 풍량별 최적화된 바람 온도를 세밀하게 구현해냄으로써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즉각적인 냉풍 전환이 가능해 스타일링 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유닉스전자 이한조 대표는 “최근 거세진 홈 뷰티 열풍으로 집에서도 전문가의 헤어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기존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가 지닌 단점은 보완되고 장점은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완벽한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BLDC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는 7만 9천원으로 온라인 판매 플랫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오는 12일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 후에는 온라인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