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 www.advantech.co.kr)이 8세대 인텔 코어 I/펜티엄/셀러론 E3제온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Q370/C246/H310 칩셋 기반의 산업용 등급 마이크로 ATX 마더보드를 출시한다.

어드밴텍 산업용 등급의 마이크로 ATX 마더보드
어드밴텍 산업용 등급의 마이크로 ATX 마더보드

폭 넓은 확장성을 바탕으로 높은 연산처리 및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는 마이크로 ATX 마더보드인 AIMB-586은 의료, 테스트 측정 장비, 감시카메라, AGV(Automated Guided Vehicle), 로봇 컨트롤러 등에 적합하다. 또한 원격 관리 및 보안을 제공하는 어드밴텍 WISE-PaaS/RMM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IoT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 소프트웨어와 함께 번들로 제공된다.

또한 인텔 HD 그래픽을 DX11.1, OpenCL2.1, OpenGL5.0으로 통합시켰으며 클론 모드 또는 HDMI, 디스플레이포트 1.2, eDP, LVDS를 사용하여 확장 모드 에서 4K2K 화소급 3개의 독립 디스플레이 구현이 가능하다.

어드밴텍 안동환 이사는 “어드밴텍은 산업용 컴퓨터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레거시 제품은 물론 최신 사양의 컴퓨터 제품의 제공이 가능하다”고 밝히고,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