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가 MIL-COTS VPX 애플리케이션용으로 VITA 62를 만족하는 파워 서플라이 신제품군을 출시했다. 3U Open VPX 시스템을 위해 설계된 이 제품은 견고하고 함체 방열이 가능한 고효율, 고전력 밀도의 파워 시스템이다.

이 제품군은 28V 혹은 270V DC 입력으로 3.3V – 12V 범위에서 세팅된 출력 전압을 제공하며, 최고 600W의 전력을 전달한다. 다른 출력 전압이나 전력 레벨을 필요로 하는 고객은 요구하는 사양을 만족하는 커스터마이징 파워 서플라이를 별도로 주문할 수 있다.

바이코가 MIL-COTS VPX 애플리케이션용으로 VITA 62를 만족하는 파워 서플라이
바이코가 MIL-COTS VPX 애플리케이션용으로 VITA 62를 만족하는 파워 서플라이

이 제품군은 출시 전 충분한 테스트를 거쳐 MIL-461F와 MIL-704F 요구조건을 만족한다. 특히 28V 입력 버전은 MIL-1275D를 만족한다.

각종 조건에 대한 정보는 여기(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코 코퍼레이션(www.vicorpower.com)은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한 모듈러 파워 부품과 파워 시스템 자체를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이다. 미국 메사추세츠 주 앤도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바이코는 고성능 제품 솔루션들을 엔터프라이즈/고성능 컴퓨팅 및 산업용 장비/자동화 기기에서 텔레콤/네트워크 인프라를 비롯해 자동차/수송 장비, 항공 및 방산 분야의 다양한 전력 시스템 시장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