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솔루션 제공업체인 DC-DC ChiP 모듈 4종을 출시했다. DCM™ 제품군에 속하는 이 모듈들은1,032W/in3 의 업계 최고 수준 파워 밀도를 가진 3623(36 x 23mm) 사이즈의ChiP (Converter housed in Package™) 로 제공된다.

바이코, DC-DC ChiP 모듈
바이코, DC-DC ChiP 모듈

이 새로운 80W DCM ChiP 모듈들은 9V 에서 75V에 이르는 넓은 입력 전압 범위를 가진다. 출력 전압은 12V, 24V, 28V, 48V이다.

이 DCM ChiP 은 디스크리트 솔루션들에 비해 더 빠른 파워 시스템 설계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DC-DC 컨버터 모듈이다. DCM 제품들은 레귤레이션되지 않은 넓은 범위의 입력 전압으로부터 절연, 레귤레이션된 DC 출력을 만들어 낸다. 고주파 영전압 스위칭(ZVS: zero-voltage switching) 토폴로지를 사용하는 DCM 제품들은 전체 입력 전압 범위에 걸쳐 지속적으로 높은 효율을 제공한다.

방산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쓰이는 솔루션

이번에 새로 출시된 DCM 제품들은 더욱 정밀한 출력 전압 레귤레이션이 요구되는 방산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다양하게 사용된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들로는 무인 항공기, 지상용 차량, 레이더를 비롯해 수송 및 각종 산업용 제어시스템 등이 있다. DCM ChiP 제품은 -55°C 정도의 낮은 온도에서도 동작하는 M-grade 제품이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