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전 세계 연결장치 및 센서 부문 강자인 TE 커넥티비티(TE)가 생산하는 OSFP 입출력(I/O) 커넥터를 공급한다. TE의 차세대 OSFP(8진수 소형 폼 팩터 탈착식) 커넥터로, 데이터 센터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대의 열적, 전기적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TE OSFP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TE의 OSFP 커넥터는 8개 전기 레인에서 400GbE(기가비트 이더넷)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달하므로 최대 속도 56Gbps PAM-4 및 28Gbps NRZ에서 작동하는 장비를 지원한다. 표면 실장형 커넥터로, 성능이 입증된 0.6mm 접점 피치에서 2열로 설계된 60핀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적은 PCB 비용과 잡음 특성을 갖췄고 벨리-투-벨리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인그라운드 정렬이 가능하다.

OSFP 케이지 어셈블리는 플랫 록 PCB 어셈블리를 갖췄으며, 1 × 1 및 1 × 4 단일 포트 및 다중 포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스테인리스강 소재로 생산되는 케이지는 동조된 환기 기능을 포함하므로 이상적인 시스템 공기 흐름을 보장하며, 모듈 냉각도 지원한다. 케이지 어셈블리는 또한 베젤과 포트 오프닝 모두에서 EMI를 억제하며, 케이지와 표면 실장형 커넥터 모두 구리 합금 접점을 갖췄다.

TE의 OSFP 커넥터는 라우터, 서버, 네트워크 스위치, 인터페이스 카드 등 다양한 데이터 통신 애프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te-osfp-io-connecto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