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Pico-Clasp 와이어 to 보드 커넥터 출시

다양한 체결 구조를 갖춘 표준형 커넥터 솔루션

한국 몰렉스(대표 이재훈)가 1.00mm피치의 Pico-Clasp와이어 to 보드 커넥터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커넥터들은 다양한 설계 규격에 맞는 체결 구조를 가졌으며 주석 혹은 금으로 도금되었다. 이 제품들은 소비 가전, 산업용, 자동차 및 의료기기 분야 등 여러 제조업체들의 고객들에게 매우 이상적이다.

이 제품은 2 ~ 50 개의 회로에 맞도록 1열 혹은 2열식 구조로 제작되었으며, 넓은 헤더 구조의 제품들은 소형 기기에 적합하다. 두꺼운 금도금은 혹독한 날씨 조건에서도 손상되지 않으며 신뢰도를 보장하는 안전한 체결을 유지한다.

몰렉스의 Pico-Clasp 커넥터는 공간 절약형 내부 프릭션 락 기능을 가지며 와이어 얽힘과 래치 파손을 방지하는 내부 락도 가지고 있어서 외부로 돌출된 잠금 장치와 쉽게 잘 매칭된다.

1.00mm 피치는 돌출형 락 와이어 투 보드 크림프 시스템들 중 업계 최소형의 핀 간격을 자랑하며 1.0A의 전류를 제공한다.

이윤경 한국몰렉스의 제품 매니저는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Pico-Clasp 커넥터는 고객주문형으로도 제작된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조립형 어셈블리 형태로도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 당사가 보유한 다양한 설계 및 제조 전문성은 가장 세밀한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어떠한 조건도 충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커넥터들은 유사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더 다양한 회로 옵션을 갖추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작은 크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프릭션 잠금 장치와 파지티브 잠금 장치 옵션의 특징도 제공한다.

Pico-Clasp 와이어 투 보드 커넥터에 관한 상세 내용은 www.molex.com/link/otscableassemblies.html에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Loading…
Advertisements  |  Info: There are no items created, add some please.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