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크래프트(www.coilcraft.com)가 고성능 성형 전력 인덕터 XEL50xx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매우 낮은 DC 저항 및 초저 AC 손실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주파(2 ~ 5+ MHz) 및 높은 리플 전류에서 파워 컨버터 효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일크래프트
코일크래프트, 고성능 성형 전력 인덕터 XEL50xx 제품군

높은 스위칭 주파수 또는 높은 리플 전류를 사용하면 해당 인덕턴스 값을 낮출 수 있게 된다. 이로 인해 동일한 전기 사양에서 물리적으로 더 작은 부품을 구현할 수 있다.

XEL50xx 제품군의 인덕터 크기는 5.28 x 5.48mm이며 최대 높이는 3.2mm이다. XEL50xx 제품군은 현재 XEL5020 및 XEL5030, XEL5050 세 가지 모델로 공급된다. 모든 모델은 고전류 스파이크를 견딜 수 있는 부드러운 포화 특성을 제공하며 열적 노화 문제가 없다.

XEL50xx 제품군 인덕터는 최대 부품 온도가 + 165°C 인 AEC-Q200 Grade 1 표준(주변 온도 -40°C ~ +125°C)을 준수하므로 자동차 및 기타 열악한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RoHS 기준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구리-은-주석으로 구성된 단자로 되어 있으며, 무할로겐이다. 복합적 구조로 인해 소음을 최소화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다른 모든 코일크래프트 부품과 마찬가지로 XEL50xx 시리즈의 무료 평가 샘플은 홈페이지 www.coilcraft.com 에서 제공된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