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제품과 신기술을 신속하게 소개하는 유통기업이다. 신제품 소개(NPI) 부문을 주도하는 마우저는 제조사 700곳 이상의 최신 제품 공급과 신기술 제공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여겨 고객들이 첨단 제품을 이용해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우저는 아두이노 MKR VIDOR 4000 등 최근 302종 이상의 신제품을 추가 공급한다고 밝혔다.

mouser new product

[주요 신제품 소개]
1. Micron 직렬 NOR 플래시 메모리
고유의 인터페이스와 핀 수가 적은 Micron의 직렬 NOR 플래시 메모리는 코드를 쉐도잉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첨단 보안 및 메모리 보호 같은 특성을 갖춰 필수 프로그램 코드와 민감한 사용자 데이터를 안심하고 보호할 수 있다.

2. Arduino MKR VIDOR 4000
엔지니어는 MKR VIDOR 4000을 이용해서 기본적으로 일련의 견고한 하드웨어를 갖춘 고유의 컨트롤러 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Intel® Cyclone® 10 FPGA(필드 프로그래밍 지원 게이트 어레이)와 Microchip SAM D21 마이크로컨트롤러 위에 Wi-Fi와 Bluetooth® 연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3. OSRAM Opto Semiconductors SFH 4718A OSLON® 블랙 IR LED
작지만 강력한 SFH 4718A IRED(적외선 LED)는 IR OSLON 블랙 제품군 중 처음으로 ±25도의 좁은 빔 각도를 갖춘 제품으로, 보조 광학 장치가 없어도 중간 포착 범위의 카메라 시스템에서 조명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4. Laird FlexMIMO: Wi-Fi MIMO 용 안테나
Laird의 FlexMIMO는 업계 최초의 802.11 Wi-Fi MIMO(다중입출력) 애플리케이션용의 연성 PIFA 안테나이다. 자동화 장비, 의료 장비, IoT(사물인터넷) 장치 등 MIMO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별도로 설계된 2.4/5GHz 듀얼 밴드 안테나 부품 2개가 집적되었다.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newproductinsid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청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