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의 차세대 절연 증폭기, 높은 동작 전압 및 긴 수명을 제공

TI는 업계 최고의 정밀도와 동작 전압을 제공하며, 긴 수명의 신뢰성이 뛰어난 새로운 강화 절연 증폭기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개발자들은 보다 우수한 비선형성, 낮은 오프셋 및 이득 오차, 높은 온도 안정성을 특징으로 하는 ISO224를 사용함으로써 성능 한계를 극복하고 고정밀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증폭기 제품은 공장자동화 및 제어, 그리드 인프라, 철도 수송, 모터 구동 애플리케이션의 절연 전압 감지용으로 사용이 적합하다.

TI ISO224 강화 절연 증폭기
TI ISO224 강화 절연 증폭기

ISO224 강화 절연 증폭기의 주요 기능으로는 뛰어난 신뢰성, 고성능, 소형화를 들 수 있다.

[뛰어난 신뢰성]
TI의 커패시티브 절연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수명을 극대화하고, 절연에 관한 산업 표준에서 요구하는 것보다 50% 더 높은 동작 전압, 최대 80kV/ms에 이르는 공통 모드 트랜션트 내구성(CMTI, common mode transient immunity), -55°C~+125°C의 확장 산업용 온도 범위에서 견고한 동작을 특징으로 한다.

[고성능]
고정밀 ISO224는 유사한 경쟁 제품과 비교해서 25% 더 우수한 비선형성, 8배 낮은 이득 오차, 낮은 오프셋 드리프트 및 더 빠른 시스템 응답으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사용되는 ±10V 신호를 보다 더 정확하게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소형화]
ISO224는 이전 세대 제품인 ISO12x 증폭기보다 60% 더 작아진 패키지는 물론 출력을 5V 입력의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로 직접 연결할 수 있어 보드 공간을 줄일 수 있다. 또한 ISO224는 전압 감지 기능을 통합한 단일 하이 사이드 전원을 사용함으로써 설계와 시스템 차원의 진단을 간소화한다.

또한 개발자들은 TINA-TI™ SPICE 모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SIM TINA-TI 레퍼런스 디자인, ISO224 TINA-TI SPICE 모델을 다운로드 하거나 ISO224 평가 모듈을 사용해서 ISO224 절연 증폭기를 사용한 회로 동작을 시뮬레이션 및 분석할 수 있다.

TI의 저전력 강화 절연 증폭기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되는 ISO224는 고전압 시스템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 절연형 증폭기 제품 페이지에서는 TI 제품 품질과 신뢰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VDE, CSA, UL과 같은 인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TI.com/isolation에서는 업계에서 가장 높은 절연 정격과 긴 수명에 걸친 신뢰성을 가능하게 하는 TI의 절연 기술에 관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