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데이터센터 서버의 새로운 표준을 확립하기 위한 기술 그룹인 Open19 재단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Open19그룹은 표준형 19인치 랙에 장착되는 기본적인 내부 케이지 내장형 전력 선반을 비롯해 랙 상단용 스위치 및 전반적인 서버를 위한 폼팩터 표준을 정의하는 기술 단체이다.

몰렉스의 Impel 고객맞춤형 데이터 솔루션은 Open19 이니셔티브 표준 랙 솔루션의 중추적 기술로서 더 낮은 비용으로 안정적인 인터페이스를 위해 고신뢰도의 무결성을 제공한다.

몰렉스의 고속 Impel 데이터 케이블 솔루션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담당 매니저인 리츠 하딘(Liz Hardin)은 ”당사는 Open19 재단의 회원사로서 본 재단의 오픈형 표준 케이블 솔루션 개발 지원을 통해 연결성, 확장성 및 신속한 배치를 필요로 하는 업계의 요구에 잘 부응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Open19 재단은 파트너 참여와 기술 기여 프로그램을 통해 서버, 스토리지 및 네트워킹의 모든 19인치용 랙 환경에 맞는 공개형 표준을 경제적이고 수용 가능한 맞춤식으로 제공하며 랙과 서버의 더 낮은 단가, 전력 사용의 극대화를 달성하고 있다.

Open19 이니셔티브는 우수한 신호 무결성 및 밀도를 제공하는 몰렉스의 Impel 고객맞춤형 데이터 케이블 솔루션을 사용하여 스위치와 서버 사이의 랙 내부에서 발생하는 트래픽을 구동하고 있다. Impel및 Impel Plus Backplane 커넥터, Impel Plus 고객맞춤형 케이블은 현재 시장에서 요구되는 데이터 전송률을 만족할 뿐 아니라 향후에도 필요한 더욱 높은 데이터 전송률까지 만족시킬 유연한 가격과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차세대 100Gbps 데이터센터 배치 지원에 필요한 밀도와 속도를 구동하는 고객맞춤식 Impel 기반의 Open 19 케이블은 최대 48 개의 서버를 한 대의 Open19 스위치에 100Gbps로 연결시켜준다. 이 플러그인 플레이 솔루션은 표준형 19인치 랙의 배치를 정렬해줌으로써 기존의 느린 하드웨어를 빠르게 업그레이드해주기도 한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