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제품과 신기술을 신속하게 소개하는 유통기업이다. 신제품 소개(NPI) 부문을 주도하는 마우저는 제조사 700곳 이상의 최신 제품 재고와 신기술 공급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여겨 고객들이 첨단 제품을 이용해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우저, 신제품을 주도적으로 소개하는 글로벌 유통기업
마우저, 신제품을 주도적으로 소개하는 글로벌 유통기업

마우저는 당일 선적이 가능한 신제품 222종 이상을 소개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이다.

Analog Devices LTM8065 Silent Switcher® µModule® 조정기
LTM8065 µModule 강압 조정기는 Silent Switcher 아키텍처를 기초로 설계되어 EMC(전자파 적합성)와 EMI(전자파 간섭) 방출량이 최소화된다. CISPR 22 클래스 B 기준을 충족하며, 영상 장비, 로봇, 공장 자동화, 의료, 항공 등 잡음에 민감한 신호 처리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Renesas Electronics Synergy™ AE-CLOUD1 애플리케이션 시범 키트
Renesas의 Synergy AE-CLOUD1 애플리케이션 시범 키트는 클라우드에 연결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모든 장비, 펌웨어, 소프트웨어가 통합된 장치이다. 엔지어는 이 장치로 무료 프로토타이핑 환경인 Renesas IoT Sandbox에 연결해서 클라우드 기반의 개발자 계정 및 편집 가능한 시범 애플리케이션의 시제품을 생산, 평가할 수 있다.

Tronics GYPRO® MEMS 자이로스코프
Tronics의 GYPRO 제품군은 MEMS 자이로스코프 장치로, MEMS 트랜스듀서 1개와 IC 1개가 단일 칩에 구성된다. 자동차용 제품보다 요구사항이 더욱 엄격한 애플리케이션 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지만 섬유 광학 자이로스코프 또는 동조자이로스코를 요구하지 않는다.

TE Connectivity LUMAWISE Endurance N Enhanced 베이스
TE의 LUMAWISE Endurance N Enhanced 베이스는 스위칭 모드 AC-DC 전원 장치 1개, 16A 스위칭 계전기, MOV 서지 보호기를 통합한 장치이다. NEMA/ANSI 규정을 준수하는 가로등 및 야외 조명 제어, 스마트 그리드, 상업용 조명 솔루션을 빠르게 개발, 생산하는 데 필요한 플랫폼을 제작할 수 있다.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newproductinsid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