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과 먼지에 강한 1.80mm 피치의 방수형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좁은 공간에 적합하면서도 액체류, 먼지 및 오물 등에 강한 1.80mm피치의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인 ’스쿠바(Squba)’를 출시한다.

방수형 커넥터 시스템 'Squba' (사진. 한국몰렉스)

이 커넥터들은 최고 6.0A전류를 전송하며 IP67 NEMA 방수 규격을 준수한다. 방수용 실링 부분은 센서, 조명, 자판기 및 액체류 분배기들이 습기와 먼지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도록 캡으로 마감되었다.

이 제품은 2개에서 10개까지의 회로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설계 유연성을 돕는다. 섭씨 -40도에서 105도까지의 온도 작동 범위를 자랑하는 이 커넥터 시스템은 30N터미널 리텐션 포스를 제공하며,낮은 높이로 설계된 내구력 높은 래치는 와이어를 각종 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실링 및 실링 캡은 작업 현장에서의 손상 뿐 아니라 선적, 작동 중의 파손에도 안전하며 조립 중에 실링 부분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1.80mm 피치의 Squba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시스템은 기존의 유사한 제품들과 비교할 때 핀간 간격이 좁을 뿐 아니라 훨씬 다양한 사이즈의 회로를 제공하면서도 물과 오염에 매우 강한 특징이 있다.

마이클 곤잘레스(Michael Gonzalez) 몰렉스 글로벌 제품 기획 담당자는 ”Squba 시스템이 시스템 제조업체들에게는 더욱 원가 절감형 효과를 제공한다”고 밝히고, ”(몰렉스는) 점점 소형화 되어가는 시스템 제품에 강력한 연결 기능을 제공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