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11월 BIZ+ Talk’ 29일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이 29일 서울 중구 콘텐츠코리아랩(CKL)기업지원센터에서 ‘11월 비즈 플러스 톡(BIZ+Talk)’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텐츠 분야 및 블록체인 관련 업계 종사자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콘텐츠 기업과 블록체인 분야의 저명한 연사자가 참여하여 ‘블록체인 기술의 콘텐츠 산업 활용 방안’을 주제로 강연 및 토론을 진행한다.

[11월 BIZ+Talk] 블록체인, 콘텐츠 산업에 지각변동을 예고하다!

모더레이터를 맡은 동국대학교 블록체인 연구센터 박성준 센터장은 기조강연에서 ‘콘텐츠 저작권 보호의 새로운 시스템, 콘텐츠 산업 내 블록체인 기술 활용 방안’에 대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사례 발표에서는 재미컴퍼니 안신영 대표가 ‘음원 유통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저작권과 창작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블록체인 기술 활용 방안’을 주제로 강연한다. 게임허브 김호광 대표는 ‘블록체인이 가져올 게임 산업의 변화! 블록 체인 기술을 접목한 게임 산업 내 마케팅 활용 방안 및 아이템 해킹/위·변조 방지 전략 공유’를 주제로 콘텐츠 산업 내 게임 관련 스타트업에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임하이 글로벌 왕설 대표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불어온 블록체인 바람, 콘서트 티켓·콘텐츠 구매·소셜네트워크 등 활용전략 공유’에 대하여 발표한다.

행사참가는 온오프믹스: http://onoffmix.com/event/119138 에서 확인과 무료 참가 등록이 가능하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