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 Ex커넥터, 폭발 위험이 있는 환경에 적합할 뿐 아니라, 미국 표준을 준수한다

하팅 코리아(Harting)는 자사의 Han® Ex커넥터가 등급 IP65 보장으로 폭발 위험이 있는 환경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NEC500 미국 표준을 준수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커넥터는 폭발성 환경에 적합한 Han® Ex 시리즈의 모든 규격 제품에서 금년 봄부터 사용 가능할 뿐 아니라, 이들 제품은 미국 표준 NEC 500을 준수한다. 이 하우징은 Class I, Division II 위험 지역에서 사용이 허용된다. 북미 시장을 겨냥한 이 제품군에는 3A 및 24B 크기의 인서트 및 하우징이 포함된다. 모든 Han® Ex 커넥터와 마찬가지로, 플러그에 꽂으면 보호 등급 IP65를 보장한다. 파란색은 본질적으로 안전한 회로를 쉽게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하팅 Han® Ex커넥터

Han® Ex 시리즈의 접점 인서트는 가장 협소한 공간에 다수의 극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최대 24 개의 접점을 사이즈 24B 하우징에 배치 할 수 있다. Han-Quick Lock® 뿐만 아니라 압착 단자 및 나사 단자를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다. 하우징에는 나사선 크기 M20 ~ M40 용 케이블 콘센트가 장착되어 있다. 매우 견고한 금속 잠금 레버는 커넥터를 잠그는데 사용되고 이는 공구로만 분리될 수 있어, 폭발성 환경에서 우발적으로 열리지 않는다.

Han® Ex 커넥터 사용자는 배선 연결에 비해 이들 어플리케이션의 유연성을 높이고 유지 보수 작업 시간을 줄이며 설치 안전성도 높일 수 있다. 이것은 특히 광업 및 화학 산업의 폭발성 환경 및 공정 자동화를 위해 적용 가능하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