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지속가능한 미래 에너지 방안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글로벌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수행하고 있는 슈나이더 일렉트릭(www.schneider-eletric.co.kr,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은 디지털 경제 활성화와 함께 디지털 혁신 분야에서 이어온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자사 최초 핵심 통합 멀티 플랫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발표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WhatsYourBoldIdea

향후 세계는 도시화, 디지털화, 산업화로 인해 에너지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대될 전망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를 현 세대가 직면한 에너지 패러독스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양질의 에너지를 공급받을 인간의 권리를 보존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이 캠페인은 #WhatsYourBoldIdea으로서 일명 ’대담한 비전’이라고도 불린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미래에 대해 재고하고, 비즈니스 규칙을 재수립하며 미래의 가능성에 대해 다시 접근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대담한 비전은 곧 대담한 아이디어를 필요로 한다. 이는 실재적이고 즉시 적용 가능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디지털 혁신을 통해 비즈니스의 안전성, 신뢰성, 연결성, 효율성, 지속가능성을 향상함으로써 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이 캠페인은 대담한 아이디어와 사고 방식을 지닌 전 세계 사회각계의 리더, 협력사, 고객에게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모할 것이다. 2018년에 구체적인 계획을 실행할 것이며, 이들이 에너지 패러독스를 해결하기 위한 대담한 아이디어를 실현하도록 돕는다. 이 계획은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고 그린 인 더 시티(Go Green in the City)’와 같은 기존 캠페인을 기반으로 한다. 여기에는 공동 마케팅과 함께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에코시스템과 협력하는 사례도 포함된다.

회사측은 누구든 #WhatsYourBoldIdea 해시태그를 통해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에 대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