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시스템,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으로부터 가치 실현 방안 공유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지난 11월 15일부터 이틀간 미국 휴스턴에서 개최된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 2017’ 에 전세계 수천 명의 제조 및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

스마트 제조 분야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그 파트너 네트워크 (PartnerNetwork™) 회원사들이 주최하는 오토메이션 페어는 제조업체와 장비제조업체들이 자동화 투자를 최적화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여 스마트 제조를 구현할 수 있도록 최신 산업사물인터넷 기반의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는 북미 최대의 행사다.

수백 명의 프로세스 자동화 전문가들은 오토메이션 페어 본 행사 전인 11월 13일과 14일에 개최되었던 프로세스 솔루션 유저그룹(Process Solution User Group, 이하 PSUG)에도 참여했다. PSUG는 최고의 프로세스 자동화 이벤트로, 이번 행사에서 고객 사례 연구와 최신 공정 자동화 기술에 대한 실습 및 기술 세션을 제공했고, 참가자들은 조직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방법과 노하우를 습득하였다.

오토메이션 페어 박람회 하루 전, 14일에 열린 글로벌 미디어 포럼인 ‘자동화 전망(Automation Perspectives)’ 에서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사장 겸 CEO인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은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은 가치를 창출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며, “공장에 있는 장치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유용한 정보로 바꾸고 고객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오토메이션 페어2017본 박람회에는 자동화 분야의 최신 혁신을 선보이는 140여개의 부스가 설치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참여자들이 최신 제어, 전력, 제조 및 엔터프라이즈 정보 기술을 사용해 보고 지식을 확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9개의 포럼, 19개의 실습 랩, 93개의 기술 세션이 포함되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