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가 머신 자가진단(Machine Diagnostics) 및 테스트 자동화 (ATE, Automated Test) 측정에 최적화된 5 시리즈 MSO LP (Low Profile)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2017년 6월에 출시한 5 시리즈 MSO와 FlexChannelTM 기술 및 12비트 ADC(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의 혁신적인 기술을 성공적으로 탑재한 새로운 타입의 로우 프로파일 계측기로, 1GHz 대역폭에서 동급 최고의 채널 밀집도와 성능대비 낮은 채널당 비용을 제공하여 테스트 장비의 공간적 혁신과 비용의 최적화를 이룬 것을 물론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어 연구원들에게 머신에 대한 더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5 시리즈 MSO LP (Low Profile) 오실로스코프와 모니터

브라이언 아이스(Brian Ice), 텍트로닉스 메인스트림 오실로스코프 담당 총책임자는 ”5 시리즈 MSO의 수많은 혁신 기술 중 단연 돋보이는 FlexChannel 기술인 8개의 아날로그 채널 또는 최대 64개의 디지털 채널은, 기존 벤치탑 스코프와 비교하여 한정된 공간에 많은 채널을 탑재할 수 있는 가장 차별화된 강점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텍트로닉스는 5 시리즈 MSO LP (Low Profile) 오실로스코프 출시와 더불어 우주항공산업 및 오토모티브 분야에 적합한 5 시리즈 MSO용 옵션 파워 분석 및 직렬 트리거/디코드 솔루션을 발표한다.

랙마운트 오실로스코프는 일반적으로 하이 파워 물리학(펄스 파워) 및 군사·정보기관의 무기 실험, 소재연구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머신”의 성능을 평가하는 데 사용된다.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원격으로 계측기를 제어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보다 경제적인 데이터 수집 솔루션으로서, 엔지니어와 연구원에게 필요한 성능과 충분한 채널을 함께 제공할 수 있어 원격 연결을 통한 측정 결과의 실시간 점검과 연구실에서의 공간 제약 극복에 매우 적합하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