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기능을 강화한 수제 맥주 양조 시스템

Craft Brewing System Boosts Repeatability

Craft Brewing System Boosts Repeatability

소형 양조장의 경우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즉, 모든 양조장이 다 다릅니다.

양조 프로세스는 어느 정도 표준화되어 있지만 장비 공급업체는 고유한 레이아웃, 시스템 파라미터, 예상 생산 수요 등에 따라 맞춤식 설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Smart Machine Technologies의 사장 Glen Moore는 ”많은 수제 맥주 양조장이 아주 간단한 수동 시스템을 사용하여 어림 짐작으로 사업을 시작한다. 하지만 성공한 업체는 전자동 솔루션의 가치를 빠르게 깨닫게 된다. 우리 회사는 이러한 요구에 맞게 제품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산업에서 약 40년 동안 성공적으로 경험을 축적한 맞춤식 장비 공급업체인 Smart Machine Technologies(SMT)는 최근 몇 년 동안 수제 맥주 양조 솔루션에 대한 고유한 전문성을 개발했습니다.

이 회사는 버지니아 주 리지웨이에 위치한 본사에서 모든 시스템을 설계하여 제조합니다.

업계의 요구에 따라 SMT는 처음에는 시동 및 속도 제어를 위한 작업자 패널을 포함하는 수동 시스템을 주로 배포했습니다.

그러다가 특정 서브 루틴을 제어하는 반자동 시스템으로 전환했습니다.

Moore씨는 ”하지만 저는 한 단계 더 나가기를 원했죠”라고 말하고, ”그래서 최신 그래픽, 터치스크린, 모바일 기술을 활용하는 전자동 시스템을 설계하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잠재 고객인 Schulz Bräu Brewing Company가 2호점으로 확장하여 솔루션을 위해 SMT를 찾아왔습니다.

Moore씨는 ”Schulz Bräu는 1호점에서 수동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었으며 신규 매장에 자동 시스템을 설치하려고 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이 프로젝트에 함께 할 수 있는지 문의했다.”고 전했다.

SMT는 초기 하드웨어 선택 및 시스템 개발 전반에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글로벌 장비제조업체 기술 컨설턴트(GOTC)와 협력했습니다.

SMT 제어 시스템은 수제 맥주 양조용으로 개발된 로크웰 오토메이션 애플리케이션 코드를 기반으로 하며, 표준 로크웰 오토메이션 프로세스 컨트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 실행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은 Allen-Bradley® CompactLogix™ 컨트롤러에서 실행되며 가변 속도 제어를 위해 Allen-Bradley PowerFlex® 인버터와 통합됩니다.

Allen-Bradley PanelView™ Plus 7 그래픽 터미널은 로컬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Allen-Bradley 6181P Display 일체형 컴퓨터를 통해 중앙 집중식 감시 수준 시각화를 실현합니다.

EtherNet/IP™ 네트워크에 통합된 이 시스템은 스마트한 공장 운영을 위해 Allen-Bradley Stratix™ 관리 이더넷 스위치 및 무선 액세스 지점 솔루션을 포함합니다.또한 양조장 애플리케이션과 저장고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포함합니다.

모바일 장비에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솔루션에는 FactoryTalk® ViewPoint(PanelView Plus의 추가 기능)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 그래픽, 추세 및 알람에 대한 보안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Schulz Bräu Brewing은 새로운 전자동 시스템에 만족합니다.

Schulz Bräu Brewing Company의 소유자인 Nico Schulz는 ”SMT 시스템 덕분에 프로세스의 품질 제어를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고, ”이 시스템에 레시피를 저장하고 동일한 시퀀스를 반복적으로 실행할 수 있으므로, 항상 처음과 동일한 품질의 맥주가 생산된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켄터키와 테네시에 각각 양조장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모바일 액세스가 꼭 필요하다. 켄터키에서 스마트폰으로 테네시 공장의 작업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SMT는 더 많은 소형 양조장에서 자동화된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효율적이고 반복 가능한 성능을 실현하도록 지원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또한 SMT는 저온 살균 장치(옵션)를 제품에 추가할 계획입니다.

”원칙적으로 많은 수제 맥주 양조장에서 저온 살균에 반대하는데, 맛이 나빠진다는 생각 때문”이라고 Moore는 말합니다. ”하지만 제품을 장기간 보관하거나 유통 지역을 넓히려는 양조장은 저온 살균해야 합니다.”

세계 최대의 맥주 양조장 중 일부가 30년 이상 SMT의 저온 살균 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따라서 SMT는 수제 맥주 양조장에서 이 기능을 추가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저온 살균 장치는 자동화된 수제 맥주 양조 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OTC 팀은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했고, 초기 시스템 개발을 간소화해 주었다”고 Moore는 말합니다.

”저희는 앞으로 시스템을 새로 설치하거나 신기능을 추가할 때 로크웰 오토메이션 팀과 계속 함께 할 것입니다.”
[출처. 로크웰오토메이션 www.rockwellautomation.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