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 윤덕권)가 9월 13일(수), 14일(목) 각각 대전 인터시티호텔과 경북 구미 센츄리호텔에서 ‘2017 키사이트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초고주파와 반도체, 전자,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달로 전세계에 걸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분야에 보다 나은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이 요구되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 키사이트 코리아측은 레이다, 전자전, 군통신 분야의 최신 동향과 그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에는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분야에서의 테스트와 측정 트렌드 세션을 시작으로 진화된 RF 측정 기술을 이용한 Radar와 전자전 신호의 해석, 광대역 측정에서의 도전과제들과 측정 솔루션 등 다양한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키사이트 테크놀로지 리프레쉬, 계측기 할인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매스웍스(MathWorks)에서도 대전과 구미 모두 전시부스에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솔루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부스별로 시연되는 제품 데모를 통해 최고의 측정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행사 참가 문의는 온라인(http://bit.ly/2eGLoDX), 또는 키사이트 고객센터(080-769-0800)에서 가능하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