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DLP® Pico™ 디스플레이 기술을 사용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손쉽게 개발 가능한 칩셋 및 평가 모듈 출시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이하, TI)는 개발자들이 저가형 프로세서를 사용해 고성능 DLP 디스플레이를 구현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TI의 새로운 0.2인치 DLP2000 칩셋과 99달러의 DLP® LightCrafter™ Display 2000 평가 모듈(EVM)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DLP 방식을 적용할 수 있어, 모바일 스마트 TV, 피코 프로젝터, 디지털 사이니지, 스마트홈/스마트폰/태블릿용 프로젝션 디스플레이, 제어 패널/IoT용 디스플레이 솔루션 등과 같이 온디맨드(on-demand) 및 프리폼(free-form) 형태의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DLP® LightCrafter™ Display 2000 평가 모듈
DLP® LightCrafter™ Display 2000 평가 모듈

개발자들은 DLP LightCrafter Display 2000 EVM을 사용해 손쉽게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EVM에 구성된 듀얼 커넥터는 TI의 시타라™ AM335x 프로세서 기반의 BeagleBone Black 개발 보드를 포함해 최대 24bit RGB 출력이 가능한 모든 GPIO 구동 비디오 인터페이스를 지원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및 BeagleBone Black 코드 예제도 함께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에 고성능 DLP Pico™ 디스플레이 기술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DLP2000 칩셋 및 EVM의 특징

업계에서 가장 경제적인 피코 디스플레이 솔루션: 개발자들의 입장에서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디스플레이 매플리케이션용 저가형 프로세서에 손쉽게 연결하여 하나의 블록으로 구성 가능한 99달러 모듈이다.
무한한 디스플레이 가능성: DLP 제품 디지털 마이크로미러 디바이스(DMD) 중 가장 작은 0.2인치 크기는 공간 제약적인 소형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개발자 친화적: 이 새로운 EVM은 빠른 평가를 위한 표준 인터페이스 및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을 갖추고 있어, 디스플레이 컨트롤러의 신호를 24bit RGB 지원 프로세서에 연결할 수 있으며, HD 종횡비가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가형 프로세서와 호환 가능: 소프트웨어 드라이버와 BeagleBone Black 코드 예제를 포함해 수월하게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