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신규 모바일 플랫폼 DeltaV™ Mobile 출시

에머슨이 산업용 사물인터넷 (IIoT; Industrial IoT) 기술에 기반한 신규 모바일 플랫폼 ‘DeltaV™ Mobile’ (델타V 모바일)을 출시했다. 델타V 모바일을 통해 엔지니어들은 프로세스 플랜트 운영에서 실시간으로 무결성 데이터와 동향에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통찰력 있는 정보에 기반하여 전세계 어느 곳에서든 플랜트 운영에 관한 주요 결정을 안전하게 내릴 수 있다.

에머슨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의 일부인 델타V 모바일은 스마트폰 기술과 프로세스 제어 데이터 융합을 기본으로 한다. 석유 및 가스, 석유정제, 화학 플랜트 및 생활과학 시설을 포함하는 영역에서 고객에게 365일 24시간 운영상의 인텔리전스를 제공하고, 보다 향상된 안전성과 신뢰성 및 운영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미래의 디지털 플랜트는 델타V 모바일을 통해 제어실의 한계를 없앨수 있을 전망이다. 관리자, 엔지니어, 오퍼레이터 및 분야별 전문가 등 관계자들이 작업 시간, 장소, 보고서 및 PC에 의지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운영상의 주요 데이터를 확인함으로써 정기적으로 플랜트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가능하다.

에머슨은 산업용 사물인터넷 (IIoT; Industrial IoT) 기술에 기반한 신규 모바일 플랫폼 ‘DeltaV™ Mobile’ (델타V 모바일)을 출시한다
에머슨은 산업용 사물인터넷 (IIoT; Industrial IoT) 기술에 기반한 신규 모바일 플랫폼 ‘DeltaV™ Mobile’ (델타V 모바일)을 출시한다

델타V 모바일은 DeltaV 분산 제어 시스템 (Distributed Control System)과 완벽하고 안전하게 통합되어 타 솔루션에서는 흔히 배제시키는 민감한 중요 데이터를 공유한다. 이를 통해 델타V 모바일 사용자는 최종 비즈니스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운영상 이슈에 대해 보다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에머슨의 Plantweb Secure First Mile™ 기술을 통합하는 델타V 모바일은 주요 생산 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고 원격으로 플랜트 데이터에 안전하게 접근하도록 한다.

제이미 프레지 (Jamie Froedge)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의 프로세스 시스템 및 솔루션 사업부 사장은 ”델타V 모바일은 기업들이 더욱 빠르고 스마트하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산업용 사물인터넷 (IIoT) 툴”이라며, ”모바일 인텔리전스는 운영상의 작업 흐름과 관례를 변화시키고 전사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최고 성과 (Top Quartile)를 내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산업용 사물인터넷 (IIoT)에 기반한 델타V 모바일은 사이트 내부 팀이 빠르고 안전하게 사이트 밖에 있는 전문가들과 연계할 수 있도록해 전사적으로 전문성을 확장하고 플랜트를 넘어선 협력을 가능하게 한다.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와 맞춤 설정이 가능한 필터링은 사용자들이 명백하고 관련성 있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시설 안전성과 성능에 대한 경고를 제공한다. 델타V 오퍼레이터 워크스테이션에서 생성되는 알람, 동향 및 데이터를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장치로 쉽게 전송 가능한 것은 물론 푸시 알람, SMS 또는 이메일 공지로 경고를 알릴 수 있다.

델타V 모바일은 AMS ARES 자산 관리 플랫폼을 위한 애셋 뷰 (Asset View) 및 가디언 모바일 (Guardian™ Mobile)을 포함하는 에머슨의 올웨이즈 모바일 (Always Mobile™) 포트폴리오 내 핵심 플랫폼 솔루션이다. 올웨이즈 모바일 기술은 생산성 및 협업 향상을 위한 이동성 운영 솔루션을 제공한다.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한 보다 안전하고 즉각적인 운영 정보로의 접근은 조직 내 모든 직원들이 효과적인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델타V 모바일(DeltaV Mobile) 한번에 보기 동영상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