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TLE4922 Speed Sensor 2Go Kit
인피니언, TLE4922 Speed Sensor 2Go Kit

 

인피니언의 센서 개발 키트는 설계 작업을 간소화하여 개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한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속도를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홀 센서 TLE4922와 “Speed Sensor 2Go” 키트를 출시했다. TLE4922는 속도를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이 중요한 자동차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개발되었다. 이륜차와 삼륜차의 크랭크축과 트랜스미션의 속도 검출, 산업 현장과 빌딩 자동화의 속도 검출 및 전기 드라이브 제어 등에 적합하다.

 

TLE4922: 신뢰할 수 있는 속도 측정과 시스템 비용 절감

TLE4922 홀 센서는 자기장 변화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어, 자기 인코더 휠이나 강자성 기어 휠을 비롯한 다양한 유형의 휠의 속도 검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TLE4922는 높은 에어 갭 성능과 편이 정확도(shift accuracy)를 제공하면서 단순하고 경제적인 백바이어스 자석 방식을 허용하기 때문에 시스템 비용을 낮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TLE4922는 진동과 에어 갭 점프를 견디는 내성 또한 매우 우수하고, +/- 400mT에 이르는 극히 넓은 자기장 범위에 걸쳐서 정밀한 속도 검출이 가능하다. 이처럼 넓은 범위로 동작하므로 전기 회로 설계를 간소화하고 견고성과 유연성이 뛰어나다. 그러므로 센서를 더 손쉽게 적용할 수 있고 시스템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한다.

TLE4922는 특히 TIM(twist independent mounting) 구성에 적합하여, 모터나 이륜차 및 자동차 바퀴의 수동 VR(variable reluctance, 가변 자기저항) 센서를 대체할 수 있다. VR 센서와 비교해서 TLE4922는 0Hz일 때 회전 속도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또한 지터 동작이 매우 우수하며 단락 회로, 과열, 역 전압을 비롯한 포괄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EMC(전자기 적합성) 및 ESD(정전기 방전) 견고성이 우수하므로 혹독한 환경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TLE4922는 4.5V~18V의 전원 전압과 -40°C ~155°C 의 넓은 온도 범위로 동작하며, 4핀 SSO 패키지로 제공된다.

 

“Speed Sensor 2Go” 키트를 사용한 손쉬운 설계

개발자들은 “Speed Sensor 2Go” 키트를 사용하여 TLE4922를 쉽고 빠르게 평가할 수 있고, TLE4922가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어떻게 동작하는지 빠르게 살펴볼 수 있다. 단 수 분만에 측정이 가능하다. “Speed Sensor 2Go” 키트는 센서 모듈, 인터페이스 보드, 케이블을 포함하며, 센서 모듈은 TLE4922 센서와 역 바이어스 페라이트 마그넷을 통합하고 있다. 인터페이스 보드는 2개 XMC 마이크로컨트롤러를 포함한다. 하나는 트리거링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디버깅을 위한 것이다. USB 케이블을 사용해서 PC로 연결한다. GUI 기반 평가 툴이 속도 데이터를 기록하고 그래픽적으로 표시한다. “Speed Sensor 2Go” 키트 이외에도 인피니언은 센서 시뮬레이션을 위한 System C 모델과 전문적인 평가 툴 등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기반 개발 툴도 제공한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