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µPDB 고객 맞춤형 방수 모듈
한국몰렉스, µPDB 고객 맞춤형 방수 모듈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자동차의 파워 스위칭 및 회로 보호를 추가하거나 재배치하고자 하는 고객사들에게 이상적인 µPDB 고객 맞춤형 방수 모듈을 선보였다. 고객사들의 필요에 따라 완전히 맞춤 제작이 가능한 이 모듈은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특정 부품 및 소재만을 선택적으로 사용한다.

완전 밀폐 및 연결 구조를 가진 이 시스템은 진동이 심하고 혹독한 환경에서 작동해야 하는 차량의 여러 위치에 장착이 가능하다. 이 모듈은 USCAR-2 사양 및 IP6k7 등급을 완전히 준수하고 -40 에서 +125°C (-40 ~ +257°F) 까지 넓은 작동 온도 범위를 갖추고 있으므로 승용차, 트럭, 오프로드 장비, 오토바이, 레크레이션 차량, ATV, 스노우 모빌, 보트 및 개인 선박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애플리케이션에 가까운 곳에 위치한 릴레이 및 퓨즈를 실장한 이 제품은 배전 보드로 돌아가는 긴 선을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공간과 비용을 절약할 뿐 아니라 잠재적인 배선 오류도 피할 수 있다. 이 모듈은 공간 제약이 심한 차내의 해당 애플리케이션 부분에서 더욱 편리하게 수직으로 배치가 가능하다.

랜드 윌번(Rand Wilburn) 몰렉스 글로벌 제품 매니저는 “고정 배선식 보조 전원 박스에서 커넥터 인터페이스로의 전환은 전기 시스템 설계를 단순화하고 배선 오류를 없애며 리드 절단의 수를 반으로 줄이는 것”이 가능하다고, “µPDB 맞춤식 방수 모듈은 불필요한 부품이나 공간을 낭비하지 않으면서도 업계에서 가장 작은 풋 프린트의 가장 쉬운 맞춤형 제품으로서 원가 절감형에 탁월한 제품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