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YN 아티슨 iHP 시리즈
아티슨 iHP 시리즈

아티슨(Artesyn Embedded Technologies)은 광범위한 의료 및 산업 분야용으로 설계되고 구성 가능한 지능형 고전력 시스템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티슨 iHP 시리즈는 프로그램 가능한 전압 또는 전류 공급원으로 정확도, 분해능 및안전성을 모두 지원하는 새로운 모듈형 전력 시스템이다.

아티슨에서 다양한 안전 승인을 취득하여 의료 장비에 절연 변압기가 필요하지 않다. iHP 전력 시스템은 산업안전 승인도 받았으며 반도체 처리 장비에 대한 SEMI F47 순간전압 강하 공차 기준도 충족한다.

iHP 전력 시스템은 개발자 시스템에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CANbus, Ethernet 및 RS485를 포함하는 표준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디지털 제어기가 Artesyn의 고급 PowerPro 소프트웨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 iHP 시스템에서 모든 기능을 제어 및 모니터링할 수 있다. PowerPro GUI에는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세스 제어 루틴을 작성할 수 있는 그래픽 스크립트 작성 기능도 통합되어 있다.

iHP 전력 시스템은 광범위한 부하에 대해 효율적인 역률 보정(PFC)과 낮은 총 고조파 왜곡(THD)을 제공한다. 또한 다중 위상 연속 모드 부스트 PFC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리플 전류 제거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EMI를 낮추고 전해 콘덴서의 수명을 연장시킨다. 사용자가 단상 또는 3상 입력용으로 iHP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은 3 kW 단위 증분으로 최대 24 kW를 공급하며, 광범위한 전압 및 전류를 처리하는 다양한 플러그인 모듈을 사용하여 최대 8개의 출력을 구성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