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모의 골드 트위터(Gold Twitter) 서보 드라이브
엘모의 신규 골드 트위터(Gold Twitter) 서보 드라이브

엘모 모션 컨트롤 2017 AIMEX 오토메이션 월드 참가

이스라엘의 모션 컨트롤 전문기업인 엘모 모션 컨트롤(Elmo Motion Control Ltd.: 이하 엘모(Elmo))가 초소형의 서보 드라이브, 골드 트위터(Gold Twitter)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엘모(Elmo)의 모션 제어 솔루션은 인더스트리 4.0에 대응한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특히 엘모(Elmo)의 서보 드라이브 제품군은 최고의 전력 및 인텔리전스 밀도, 초고전류, 초소형, 초경량, 초효율 및 극소량의 EMI를 제공한다. 이스라엘의 군사 및 국방 솔루션에서 큰 성과를 보여 온 엘모(Elmo) 모션 제어 솔루션은 모션 제어에 대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채택된다. 응용 분야에는 자동화, 로봇 공학, AGV 및 고성능 서보 작동이 필요한 모든 모션 제어 응용 기기 등이 있다.

골드 트위터(Gold Twitter)와 같은 강력한 드라이브를 설계하고 제조하는데는 가장 앞선 서보 성능, 매우 효율적인 전력 변환, 열 및 온도의 스마트 제어를 구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까다로운 EMI 요건을 충족하고, 거친 환경을 견딜 수 있는 높은 견고성을 달성하며, 까다로운 안전성 표준 및 최상의 품질과 신뢰성을 준수하기 위한 많은 혁신이 필요하다.

하임 몬하이트 (Haim Monhait) 엘모(Elmo) 모션 제어부문 최고경영자(CEO)는 “골드 트위터(Gold Twitter)와 같은 초소형 서보 드라이브는 가장 빠른 속도와 정확도를 수행하는 슬림형 기계에 대한 엘모(Elmo)의 기업철학을 충족한다.”면서, “당사의 견고한 모션 제어 솔루션은 기계의 핵심부와 통합하여 최고 속도와 정밀도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약 20그램의 중량, 13cm3 이하의 체적을 가진 엘모의 신규 골드 트위터(Gold Twitter) 서보 드라이브는 초소형으로, ’거친’ 환경 및 높은 전력 제약이 있는 응용 분야에 이상적이다. 골드 트위터(Gold Twitter) 제품군인 G-TWI 80A/80V에는 5000w 이상의 전력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까다로운 산업 분야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STO (IEC 61800-5-2, SIL-3) 인증을 획득했으며, 이제 세계에서 가장 작은 STO 인증 서보 드라이브가 되었다. 엘모(Elmo)의 작고, 견고하며, 효율적인 서보 드라이브를 가동 부하, 모터 위, 또는 모터 내부에 배치하여 성능을 개선하고, 공간을 절약하며, 케이블을 줄이고, 전기 캐비닛을 거의 제거할 수 있다.

한편, 엘모 모션 컨트롤은 오는 3월 29일(수)~31일(금),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17 AIMEX 오토메이션 월드’에 참가한다. H126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