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M12 Power L-코드 신제품이 HARTING 고객에게 모든 버전으로 출고된다.
이제 M12 Power L-코드 신제품이 HARTING 고객에게 모든 버전으로 출고된다.

 

인더스트리 4.0 솔루션을 독자 구현하려는 고객에 안성맞춤

이제 M12 Power L-코드 신제품이 모든 버전으로 HARTING 고객에게 출고된다. 본 제품군은 자사 고유의 인더스트리 4.0 솔루션을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하팅 코리아는 산업용 장치에서의 안전한 전원 공급을 위한 새로운 M12 파워 신제품을 통해 인더스트리 4.0 솔루션 구현에 앞장선다고 밝혔다.

산업용 장치에 안전한 전원을 공급하는 신규 M12 신제품은 기존 SPS 솔루션을 적용한 시운전을 마친 상태로, 현재 HARTING 제품 전반에 걸쳐 전개되고 있다. 새로운 M12 Power 신제품은 미래 산업의 요구조건을 겨냥하여 설계되었다. 강력한 0.75kW 전류를 소형 규격 제품을 통해 전송하는 것 – 이는 설치공간이 제한된 파워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표준 연결방식이다.

7/8 인치 솔루션을 교체하는 동시에, IEC 61076-2-111 표준규격에 준한 신형 파워 커넥터가 탑재된 M12 Power L-코드 제품은 표준화된 하우징 연결장치를 제공한다 – 이로써 파워 커넥터 부문의 소형화를 향해 가는 중요한 진일보를 이룬 셈이다.

 

공간 절약형 하우징 및 선구적 성능을 갖춘 M12 L-코드 시리즈는 고난도 작업 조건에서도 이상적인 전원공급 솔루션이다. 또한, 360° 차폐형으로 결합된 해당 금속 하우징은 우수한 EMC 보호기능도 제공한다.

4개의 파워 접점 및 FE 케이블은 현장 배전함, 네트워크 장치 및 소형 서보 모터에도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동작부의 소형화 (miniaturisation in motion)를 통해서 장치 및 관련 제어장치는 M12 연결장치를 통해 충분한 전력을 공급받을 수 있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