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컨택트는 복잡한 스위칭 작업을 한번의 테스트 절차를 통해 간단하고 안정적으로 끝낼 수 있는 Fame 3 시스템을 출시한다. 이 시스템은 중전압과 고전압 스위칭 시스템용 그리드 보호 장치에서 모든 측정 작업과 테스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피닉스 컨텍트, 간편한 테스트 작업을 위한 Fame 3 시스템 출시

피닉스컨택트는 자사의 커넥터 시스템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이 제품은 남미와 북미 시장의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개발되었다고 소개했다. 때문에, 이 시스템은 내진 설계와 혁신적인 자동 변압기 단락 기능 등과 같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기능을 갖추고, 측정 시 높은 안전성을 보장한다.

특히 스위칭 상태를 명확하게 감지한다. 테스트 커넥터에는 테스트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특허받은 트위스트 그립이 장착되었다. 서비스 커넥터를 사용해 개별적인 스위칭 작업이 가능하다.

피닉스컨택트 담당자는 ”시스템에는 널리 권장되는 볼트 연결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는 직경이 최대 10mm²인 케이블을 부품 폭이 8.2mm에 불과한 링/포크 스타일 케이블 러그를 사용해 손쉽게 연결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밝히고, ”커넥터 스트립은 특허 받은 월 마운트를 사용해 컨트롤 캐비닛 패널에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모듈형 시스템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정확한 수의 핀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커넥터 시스템은 기존 피닉스컨택트 Clipline complete 단자대 시스템의 다양한 표준 액세서리를 사용해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power@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