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전자통신과 데이터 통신에 적합한 400V DC 마이크로 그리드 소형 스케일 데모 시스템

 

download_200

(다운로드 클릭)

[다운로드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전자 통신과 데이터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400V DC 마이크로그리드 소형 스케일 데모 시스템

이 400V DC 전원 공급 에코 시스템의 실시간 데모에서 이전에 개념적으로 설명한 내용의 타당성을 검증한다. 이 데모는 380V DC에서 작동하고, 기존의 기술과 여러 주요 벤더에서 제공하는 구성 요소를 사용한다. 제공된 솔루션은 높은 End to end 효율성을 활용하고, 현장의 배선 비용과 48V DC를 많이 절감한다.

 

전원 공급 장비의 전원 공급 장치에 바이코의 이퀄라이저 개념을 사용하면 260V – 400V DC의 ETSI EN 300 132-3-1 일반 서비스 전압 범위를 지원할 시 효율성이 감소하지 않는다. “이퀄라이저” 블록을 사용하면 고전압 버스 컨버터를 장비 프런트 엔드 요소로 사용하여 변환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바이코는 고객이 DC 분산에서 부하 지점까지 전력을 효율적으로 변환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바이코는 전체 전력 체인에 성능에 매우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용 고효율성, 고밀도 및 전원 아키텍터로 구성된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바이코의 통합 접근 방식은 전원 시스템 아키텍트에 브릭에서 반도체 중심 솔루션에 이르는 모듈러식, 플러그 앤 플레이 구성 요소를 공급한다.

바이코 로고

download_200

(다운로드 클릭)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