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UHF 판독/기록 헤드는 혹독한 주변조건에서도 안정적으로 기능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F190 UHF 판독/기록 헤드는 지난 2년 동안 마켓에서 폭넓은 지지를 받아왔다. 이 장치는 설치공간이 제한적이거나 판독거리가 1m ~ 2m에 이르러야 하는, 잠재적으로 상당히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솔루션이다. 이러한 기능에 대한 요구는 제품이 완성된 후 물류체인으로 넘어가기 이전에, 가능한 생산 공정 단계 초기에 식별이 필요한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프레임워크 개발 단계에서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Pepperl+Fuchs의 UHF 판독/기록 헤드 - F192

F192는 2m를 초과하는 판독 거리를 달성하고, 향후 물류 애플리케이션 또한 처리할 수 있는 탁월한 특성을 갖춘 제품군 중 하나다. 이미 입증된 F190 RFID 판독/기록 헤드를 기반으로 구현되었고, 감지범위가 최고 6m에 이르는 F192는 넓은 거리에 걸쳐 구현된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이상적이다. 이 장치는 최고 200 태그를 동시에 판독하거나 기록할 수 있으며, 특히 빠른 처리량을 통해 생산량 증대가 가능하다.

자동차 산업 및 인트라로지스틱스 또는 운송산업의 경우, UHF 판독/기록 헤드는 어려운 조건이나 높은 온도에서도 필요한 감지 범위에 걸쳐 안정적으로 기능이 수행되어야 한다. 이와 더불어 이 장치는 매우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안정적인 태그 감지를 위한 안테나 편파(Antenna Polarization)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수직, 혹은 수평으로 수동 설정이 가능하고, 각 판독/기록 액세스 전환은 완전 자동화가 가능하다.

이 제품군의 두 디바이스 모두 IP67 보호등급을 갖추고 있으며, 견고한 메탈로 이뤄졌다. 더욱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이 판독/기록 헤드를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장치는 최대 전송파워나 사용되는 주파수 대역과 같은 각 국가별로 특화된 파라미터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시스템 통합을 상당히 간소화할 수 있다. 두 시리즈 모두 가시성이 뛰어난 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장거리라 할지라도 현장에서 상태를 제어하는데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