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견고한 단일 UNICASE 하우징으로 최대 427Nm 토크를 갖춘 5개 사이즈의 새로운 웜 기어 유닛 제품군을 공급한다. 보다 큰 출력의 새로운 베어링을 통해 사용자는 이전 시리즈에서 가능했던 것보다 증가된 샤프트 직경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대형 베어링은 서비스 수명을 크게 연장시켜준다.

알루미늄 영구형 주조 공정은 SMI 시리즈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표면이 매우 매끄럽게 처리되었다. 폐쇄형 SMI 웜 기어 버전은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설비 세정 중에 다른 시스템과 함께 손쉽게 세정이 가능하다.

필요하다면, 이러한 기어 장치는 노드사의 NSD tupH 표면 화성 처리가 가능하고, 기본 알루미늄 소재 경도의 최대 7배까지 내구성을 높일 수 있으며, 산성 및 알칼리에 내성이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한다. 수명이 긴 합성 윤활유는 웜 기어의 전체 서비스 수명 기간 동안 별도의 유지관리가 필요하지 않도록 해준다.

또한 유량계 스크류를 갖추고 있는 이 기어 장치는 위험 지역에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해준다.

웜 기어 유닛은 i=5:1에서 i=3000:1 간의 전달율을 제공한다. 모듈식 디자인 덕분에 애플리케이션 요건에 따라 손쉽게 구성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SMI 시리즈와 플랜지-호환이 가능한 필드에서 입증된 광범위한 SI 시리즈 모듈식 웜 기어 유닛 프로그램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매우 다양한 용도로 구성이 가능하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www.nord.com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5월호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