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브러쉬, 연마재, 표면처리용 유지보수 제품 등을 제공하는 유수 기업인 웨일러 코퍼레이션(Weiler Corporation)이 지난 12월 24일 유럽의 대표적인 결합연마재 제조사인 스와티코메트(SWATYCOMET d.o.o.)(이하 스와티코메트)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스와티코메트 인수로 세계 결합 연마재 분야에서 웨일러의 입지가 월등히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웨일러는 용접, 금속가공 및 산업시장 전반에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 거래를 통해 웨일러는 광범위한 절단 및 연마 지석 및 기능성 직물을 추가적으로 산업시장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슬로베니아 마리보르(Maribor)에 본사를 둔 스와티코메트는 1879년 설립돼 오랫동안 고품질의 연마재 제품을 제공해왔다. 이 회사 제품들은 안전성과 내구성에 가격경쟁력까지 우수해 고객들에게 높은 생산성과 낮은 운영비용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받아왔다. 또한 스와티코메트는 최근 고객중심의 혁신에 많은 투자를 함으로써 가장 까다로운 연마 및 절단 애플리케이션 제품 분야에서 스와티코메트의 점유율 확대를 도모 중이다.

크리스 웨일러(Chris Weiler) 웨일러 코퍼레이션 CEO는 “이번 인수로 자랑스러운 역사를 보유한 두 개의 훌륭한 회사 및 브랜드가 하나가 되었으며, 앞으로 전세계 고객들에게 더욱 증가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매각 과정에서 SWATYCOMET 팀원 중 일부를 알게 되어 기쁘고 그들이 웨일러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우리 제품들과 지리적 범위, 회사 문화 등이 서로 보완을 통해 더욱 큰 효과를 낼 것이다. 또한 TigerTM 브랜드를 결합 연마재 카테고리로 확장함에 따라 웨일러 고객들은 즉각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마차즈 메르칸(Matjaž Merkan) 스와티코메트 CEO는 “스와티코메트가 웨일러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스와티코메트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두 회사들은 시장 주도라는 가치와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며 “우리는 모두 고품질, 혁신적인 솔루션 및 우수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강조했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