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A_600web에너지 효율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 온세미컨덕터(www.onsemi.com)는 폴 A. 마스카레나스(Paul A. Mascarenas) 씨가 이사회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사회는 또한 마스카레나스 씨를 과학기술 위원장으로 임명했다.

온세미컨덕터의 이사회의 회장인 댄 맥크레인(Dan McCranie)은 “폴 마스카레나스는 이사회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것이다”며 “폴은 포드사에서 그의 리더십과 전략적 기획력을 통해 자동차 업계에서 기획과R&D 에 숙련된 경험을 갖고 있으며 중대한 기술 전략도 가져왔다. 자동차 전자는 온세미컨덕터의 주요 집중 분야 중 하나로 현재 연간 수익의 약 30퍼센트를 자랑한다. 마스카레나스의 이사회 합류는 당사 자동차 사업부의 성장을 지속시키고 전세계 에너지 효율 시스템 솔루션의 일등 공급업체가 되기 위한 당사 비전을 위해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밝혔다.

폴 A. 마스카레나스는 지난 2011년 1월 1일부터 2014년 9월 30일까지 포드 모터에서 리서치와 어드밴스드 엔지니어링의 CTO이자 부사장으로 근무해왔다. 그는 회사의 기술 전략과 기획의 개발과 실행은 물론 포드의 전세계 리서치 조직을 관리 감독했다. 2007년부터 2010년까지 그는 포드의 엔지니어링 부사장으로 재직했으며 2005년부터 2007년까지 노스 아메리칸 비히클 프로그램(North American Vehicle Programs)의 부회장으로 있었다.  또한 1982년부터 포드에 재직하기 시작했으며 미국과 유럽 지역에서 다양한 개발과 엔지니어링 직책을 두루 역임했다. 마스카레나스 씨는 영국 런던 대학교와 킹스 컬리지에서 공학 엔지니어링 학위를 받은 데 이어 중국 총킹 대학교에서 명예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현재 FISTA(The International Federation of Automotive Engineering Societies)의 회장으로 재직 중이다.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news@powerelectronics.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