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텔레콤을 겨냥한 새로운 75와트 대전류  DC-DC 컨버터 신제품 출시

아티슨 임베디드 테크놀로지스(Artesyn Embedded Technologies)는 가격에 민감하고 협소한 공간의 대전류 및 저전압 텔레콤 네트워크 인프라에 높은 효율과 열적 성능을 제공하는 75 W의 완전 조절형 1/8th 브릭 dc-dc 컨버터 제품군인 AVO75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AVO75 시리즈는 최대 25 A의 출력 전류와 1.2~12 V 단일 조절형 출력을 제공하며, 36 V에서 75 V의 넓은 2:1 입력 범위를 가진다.

40~85℃의 작동 온도 범위에서 92% 이상의 효율과 탁월한 열적 성능을 제공하는 AVO75 제품군은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 및 이동통신 사업자가 최고의 효율을 요구하는 전원 공급 장치에 가장 이상적인 제품이다. 이 유닛은  48V 입력, 55℃의 주변 온도, 200 LFM 의  기류 냉각 조건에서 전체 가용 출력을 내 줄 수 있다..

아티슨은 “새로운 AVO75 시리즈 컨버터에는 설계와 배치 용이성을 염두에 두고 다양한 특수 기능들이 포함되었는데 낮은 리플과 노이즈, 고정 스위칭 주파수, 높은 용량성 부하 기능, 사전 바이어스 기동 기능, 출력 전압 원격 감지 등을 그 예로 들 수 있다. 새로운 컨버터는 과전류, 과열 및 과전압 상태로부터 보호된다. 또한 컨버터의 1차 쪽에는 활성화 핀이 있고 2차 쪽에는 원격 감지 기능과 출력 전압 조절 기능이 있다.”고 밝혔다.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뉴스팀. news@powerelectronics.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