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shore 및 Offshore 풍력 터빈을 위한 완벽한 자동화

9/23 ~ 26일 동안 독일 함부르크에서 개최되는 풍력에너지 박람회(WindEnergy Hamburg) 에서 B&R이 선보일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최신 버전의 APROL 공정 제어 시스템이다. 4.0 버전은 풍력 및 태양 발전 시스템, 전기 교류를 위한 소프트웨어 및 에너지 저장 등을 포함한 모든 에너지 관련 기술을 연결하는데 매우 적합한 플랫폼이다.
B&R shines a spotlight on 3 expo highlights at WindEnergy Hamburg B&R은 함부르크 박람회 (부스 B5.440) 에서 모든 풍력 발전 기지를 자동화하기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인 APROL 공정 제어 시스템을 선보인다. caption]

열악한 환경에 적합한 하드웨어
오늘날의 풍력 터빈은 고성능의 자동화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특히 해상에 위치할 경우, 세이프티 및 시스템 가용성의 요구가 높다. 함부르크에서 B&R은 이러한 과제 해결에 대한 솔루션과 새로운 산업용 PC Automation PC 2100 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혁신적인 PC 는 Intel Bay Trai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고, 싱글, 듀얼 및 쿼드 코어 프로세서 기술이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중요한 것임을 보여준다.

표준 하드웨어를 사용한 초고속 응답 시간
시간이 매우 중요한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B&R은 응답 시간이 1 µs (reACTION technology) 인 혁신적인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 개발이 혁신적인 이유는 추가 비용없이 표준 하드웨어에 적용하여 성능을 월등히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B&R의 reACTION 기술이 I/O 모듈에 직접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들은 성능이 중간 등급인 제품군에서 자유롭게 중앙 집중식 컨트롤러를 선택할 수 있고, 전반적인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뉴스팀 news@powerelectronics.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