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180E: 화학, 제약, 식품산업의 펌프 및 컨베이어를 위한 지능형 IP69K 드라이브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고압 증기 제트로 정기적으로 세척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의 동적 속도제어 및 자동 공정제어를 위한 효율적인 드라이브 장치를 공급한다. IP66/IP69K 등급을 준수하는 보호기능과 주파수 인버터를 통합한 평활 표면의 이 모터는 엄격한 위생관리 요건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0.37 ~ 1.1kW 성능 범위로 제공된다.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컨베이어 및 펌프, 믹서, 교반기 등이 있다.

또한 압력이나 유량율 값과 같은 센서 데이터를 드라이브와 직접 통신할 수 있으며, 이를 자동으로 전류 요건에 적용할 수 있다. 불완전한 부하 작동이 자주 발생하면, 자동 에너지 절감 기능으로 상당부분을 공유함으로써 가동비용을 줄일 수 있다. 컨베이어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차광막을 비접촉 혹은 지속적인 누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소프트 스타트 기능은 시동전류를 줄이고, 기계적 시스템 및 이송되는 상품의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이 드라이브는 큰 온도 변화를 견딜 수 있으며, -25° C ~ +50° C의 주변온도에 적합하다. SK 180E 타입의 인버터는 최고 7 J까지의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견고한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제공된다. 쿨링핀은 특별히 편평하게 만들어져, 세척에 용이하다. 클래스 C1 무선 간섭 억제 기능 및 마켓 평균 보다 훨씬 낮은 방전 전류로 인해, SK 180E 드라이브는 지역별 표준 전기 소켓으로도 동작이 가능하다.

또한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는 특히 평활 표면과 높은 전력 밀도로 된 다양한 기어박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모든 컴포넌트와의 완벽한 호환성은 갖추고 있어 실제 설비 요건에 따라 출력 속도 및 토크를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www.nord.com

[2014년 7월호]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